아일랜드의 도박 규제 당국 (GRAI)은 시장의 관심과 수요를 측정하기위한 혁신적인 사전 등록 프로세스를 시작하여 국가의 새로운 라이센스 체제를 이행하는 첫 단계를 기록했습니다. 이 이니셔티브는 잠재적 지원자에게를 요청합니다.관심 사전 등록하나 이상의 라이센스 범주에서.
이 초기 참여의 목적은 Grai가 예상되는 볼륨과 응용 프로그램의 유형을 이해하도록 돕고, 요청의 수신 흐름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. 규제 기관은 연말까지 응용 프로그램 포털을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아일랜드의 거의 모든 도박 활동에 대한 라이센스를 발급 할 것입니다.
Grai 최고 운영 책임자 (CEO) Anne-Marie Caulfield는 지난 달 의견에 라이센스가 대행사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다고 반복했습니다. 또한 그녀는 단계적 롤아웃을 설명했습니다.
Grai는 세 가지 주요 라이센스 범주를 제공합니다 :
B2C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에는 원격 베팅 라이센스, 직접 베팅, 원격 베팅 중개, 원격 게임 및 복권 라이센스가 포함됩니다. B2B 라이센스는 호스팅, 확률 제작 및 위험 관리와 같은 운영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적용됩니다.
이달 초, 아일랜드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도박 규제 단계에 들어갔다그라이 설립. 2025 년 3 월 4 일, Jim O'Callaghan 판사 장관은의 일부를 시작하라는 명령에 서명했습니다.Grai Asa Ireland와, 국가의 도박 감독에 대한보다 현대적이고 구조화 된 접근 방식을위한 무대 설정.
바디의 출시는 아일랜드의 구식 도박 법에서보다 포괄적 인 규제 프레임 워크로 이동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. 이 업데이트 된 시스템은 도박의 변화하는 특성을 따라 문제 도박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최근에, 그레이도B2B (Business-to-Business) 라이센스가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명확히했습니다110522_111007